즐거운 체중 관리

운동할 때 듣기 좋은 노래로 체중 감량에 성공하세요.

대학에 가면 살이 빠진다는 것은 옛말입니다. 고교 졸업생들은 대학에만 가면 날씬해 질 수 있을거라고 믿고 싶겠지만 안타깝게도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학생 식당에 들어가보면 체중 증가를 일으키면서 건강에는 좋지 못한 음식들이 가득합니다.

감자 칩 대신 과일로 간식을 즐기고 맥앤치즈는 샐러드로, 패스트푸드 햄버거와 치킨은 신선한 채소로 대체하는 등 건강한 음식을 선택하면 체중 증가를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낙심하지는 마세요. 가끔씩 피자 한 조각 정도는 먹어도 괜찮으니까요.

정기적인 운동하는 것 역시 큰 차이를 만들어 줍니다.

여러분을 위해 즐거운 체중 감량을 도와줄 운동할 때 듣기 좋은 재생 목록을 소개해 드립니다.

달리기를 하거나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때는 물론이고, 기숙사에서 즉흥적으로 열린 댄스 파티에서도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해 줄 것입니다.

1. Bruno Mars — “Treasure”

2. Taylor Swift — “Bad Blood”

3. Imagine Dragons — “I Bet My Life”

4. Beyoncé — “Run The World (Girls)”

5. Pharrell Williams — “Happy”

6. Maroon 5 — “Sugar”

7. Meghan Trainor — “All About That Bass”

8. Zedd(ft. Selena Gomez) — “I Want You To Know”

9. Katy Perry — “Roar”

10. Ariana Grande(ft. Jessie J & Nicki Minaj) — “Bang Bang”

음악이 운동 효과를 높여준다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운동 효과를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하이 레졸루션 Walkman을 살펴보고 좋아하는 음악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