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onsumer Product

컨슈머 프로덕트 부문

소니는 디지털카메라, 캠코더, 모바일, 헤드폰, 음향기기 등 다양한 컨슈머 프로덕트 분야에서 고객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소니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기술과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 강화와 새로운 사용자 경험 창조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Alpha

카메라를 재정의하다. 렌즈교환식 카메라 알파(Alpha)

소니코리아는 2006년 소니의 DSLR 브랜드 알파(Alpha)를 처음 선보인 이래, 2010년 국내에 미러리스 카메라를 첫 출시하며 카메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는 지난 2013년부터 전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DSLR 카메라의 점유율을 추월하며 카메라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습니다. 소니는 전문가를 위한 성능과 조작성을 갖춘 고급기부터 일반 사용자의 촬영 패턴에 맞춘 보급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미러리스 카메라 분야에서 2010년부터 5년 연속 판매 1위를 이어가며 소비자들에게 직접 그 우수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아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고급 DSLR에 탑재되는 35mm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혁신적인 크기와 무게로 담아내며 카메라 제조업체 중 유일하게 프리미엄부터 보급형까지 전체 미러리스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2014년 9월 ‘포토키나 2014’에서 발표된 20여종의 렌즈 로드맵에 맞춰 2015년 역시 화질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60여종 이상의 다양한 렌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카메라 사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2013년 10월 세계 최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과 A7R을 시작으로, ISO 409,600의 초고감도를 자랑하는 A7S, 세계 최초로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한 A7II, 세계 최초로 4,240만 화소의 이면조사형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가 탑재된 A7RII까지 화질의 극을 추구하는 풀프레임의 성능과 최강의 휴대성, 그리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기존 카메라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습니다.

A7

소니는 하드웨어와 콘텐츠, 서비스의 컨버전스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강화하는 동시에 최고의 디지털 사진을 촬영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개척해 왔습니다. 180도 회전 플립 LCD, 화사하고 잡티 없는 피부로 이미지를 자동 보정해주는 소프트 스킨 기능에 한번의 터치만으로 스마트 기기에 사진을 공유하고 카메라를 제어할 수 있는 원터치 기능(NFC)을 더한 A5000과 고성능 미러리스 카메라 A5100, 역대 가장 많은 AF포인트(25+179포인트), 92%의 넓은 AF 커버리지 영역을 커버하는 초고속 듀얼 AF를 제공해 0.06초라는 세계 최고 수준의 빠른 AF와 최대 11연사의 경이적인 촬영 속도를 구현한 뛰어난 성능과 조작성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모델 A6000이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2,430만 화소의 풀프레임 엑스모어(Exmor) CMOS 센서와 최첨단의 비온즈(BIONZ) 이미지 프로세서를 함께 채용한 혁신적인 풀프레임 플래그십 DSLT 카메라 A99, 세계 최다 79 AF 포인트와 초고속 12연사로 최고 수준의 동체 추적 능력을 탑재한 DSLT 카메라 A77II와 같은 소니만의 반투명 미러 기술이 탑재된 DSLT 라인업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소니코리아는 더욱 강력한 알파 브랜드 제품을 선보여 고품질 사진과 영상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A5000, A5100, A6000

Cyber-shot

하이엔드 카메라의 새로운 기준, 소니 사이버샷(Cyber-shot)

사이버샷은 세계 최초로 디지털 카메라를 상용화시킨 소니의 콤팩트 카메라 브랜드로서, 1996년 ‘DSC-F1’ 출시 이후, 전세계 디지털 카메라 트렌드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2012년에는 렌즈일체형 디지털 카메라 사상 세계 최초로 35mm 풀프레임 2,430만 화소 엑스모어(Exmor)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렌즈일체형 카메라 RX1을 출시하며 디지털 카메라 역사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으며, 세계 최초 1.0타입 2,020만 화소 CMOS 센서를 탑재한 RX100 출시로 콤팩트 카메라를 뛰어 넘은 기술력으로 하이엔드 카메라의 표준을 제시하였습니다. 여기에 2013년 RX100 II, RX1R, RX10에 이어 2014년에 RX100III를 2015년에는 RX100Ⅳ와 RX10Ⅱ를 출시하면서 진화된 RX 시리즈를 선보이며 일반 사용자부터 고급 기종을 선호하는 사진 애호가까지 폭넓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2014년 금액 기준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에서 54%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였습니다. 또한 2014년 금액 기준 국내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에서 32%의 시장점유율로 1위를 달성하며 국내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RX 시리즈

또한 2013년 9월 처음 선보인 QX 시리즈는 스마트폰과 근거리 무선 통신(NFC) 및 와이파이(Wi-Fi) 방식으로 연결해 일반적인 카메라 몸체 없이 촬영하는 신개념 렌즈 스타일 카메라로 소니의 혁신 DNA가 그대로 담겨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렌즈 형태의 외관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디지털 카메라 본연의 매커니즘을 모두 갖추어 고품격의 이미지를 스마트폰으로 쉽게 촬영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여기에 향수병 콘셉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셀카 촬영에 특화된 여성 맞춤형 콤팩트 카메라 ‘KW11’을 출시하며 정체된 콤팩트 카메라 시장에서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소니만의 다양하고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KW11, QX 시리즈

HANDYCAM

캠코더 시장의 절대 강자, 소니 핸디캠(Handycam)

1985년 세계 최초 가정용 캠코더 ‘핸디캠(Handycam)’ 브랜드를 출시한 이래 국내 캠코더 시장의 절대적인 1위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소니 핸디캠은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여 사용자의 소중한 추억과 일상을 항상 최고의 화질로 담는다는 제품의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빔 프로젝터를 탑재한 프로젝터 캠코더 'PJ시리즈'부터 뮤직캠, 콤팩트 4K 캠코더,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캠코더 시장 확대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2012년에는 핸디캠 최초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캠코더 NEX-VG900을 출시하여 더욱 완벽해진 풀 HD 영상 화질을 선보였고, 2013년에는 100인치 프로젝터, 혁신적인 손떨림 보정 기술(B.O.SS, Balanced Optical Steady Shot), 칼자이스 바리오 조나 렌즈 및 ‘G렌즈’ 탑재 등 전반적인 성능이 대폭 강화된
3D 핸디캠 HDR-TD30, 뮤직 비디오 레코더 HDR-MV1 등 10여 종의 제품들을 선보였습니다. 2014년에는 1.0타입 대형 센서가 탑재된 하이엔드 캠코더 CX900, 최대 200인치 빔 프로젝터 기능이 탑재된 프로젝터 핸디캠 PJ시리즈 4종 등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출시하며 가정용뿐 아니라 전문가용 캠코더 시장에서의 리더십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니 핸디캠은 본격적인 4K(UHD) 시대가 개막함에 따라 아마추어 영상 전문가부터 일반 소비자까지 4K 콘텐츠를 직접 생성하고 즐길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소니코리아는 2013년 전문가급의 4K 영상 촬영이 가능한 FDR-AX1을 출시한 데 이어, 2014년에는 작고 콤팩트한 크기의 소비자용 4K 캠코더 FDR-AX100을 출시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 2015년에는 콤팩트한 크기에 소니의 혁신적인 손떨림 보정 기능 B.O.SS로 완벽한 4K 화질을 구현하는 콤팩트 4K 캠코더 'AXP35'와 'AX30' 2종을 출시하는 등 4K의 대중화를 선도해나가고 있습니다. 다변화되는 소비자 수요에 발맞추어 소니는 영상 촬영을 위한 새로운 콘셉의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급증하는 아웃도어와 익스트림 스포츠 시장을 위해 출시한 액션캠은 2012년에 'HDR-AS15' 출시를 시작으로, 2013년 'HDR-AS30', 2014년에 하이엔드 액션캠 'HDR-AS100V'와 여행 마니아들을 위한 'HDR-AZ1', 그리고 2015년에는 4K 촬영을 지원하는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FDR-X1000V'와 하이엔드 풀 HD 액션캠 'HDR-AS200V'까지 국내 출시 3년 만에 초보자부터 전문가용까지 강력한 라인업을 구축하고 액션캠 시장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액션캠

엑스페리아

프리미엄 방수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 시리즈

소니코리아는 소니모바일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 시리즈를 국내에 선보여 왔습니다. 2014년 1월, 엑스페리아 Z1을 처음 출시한 이래, 5월에는 엑스페리아 Z2를 그리고 9월에는 엑스페리아 Z3를, 10월에는 엑스페리아 Z3 컴팩트를 출시하였습니다. 엑스페리아 Z 시리즈는 프리미엄 방수 스마트폰으로 최고 수준의 방수, 방진 기능과 어느 방향에서 보아도 완벽한 대칭의 옴니밸런스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또한 소니 고유의 HRA, 노이즈캔슬링, DSEE HX와 같은 오디오 기술이 탑재되어 있고, 2,070만 화소, ISO12,800을 지원하는 탁월한 카메라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헤드폰, 카메라, 스피커 등 NFC(근거리무선통신)를 지원하는 소니의 다양한 기기와의 편리하고 완벽한 호환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엑스페리아 Z3 시리즈의 경우, 최대 2일 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과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에서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을 즐길 수 있는 PS4™ 리모트 플레이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엑스페리아 Z3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엑스페리아 Z 태블릿 시리즈

소니코리아는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에 업계 최고 수준의 방수, 방진 기능과 최상의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는 태블릿 Z 시리즈를 선보여 왔습니다. 2014년 10월 출시된 8형 엑스페리아 Z3 태블릿 컴팩트는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와 슬림한 디자인, 최고의 오디오 기술을 탑재하고 있으며, 6.4mm, 270g이라는 놀라운 두께와 무게를 실현하여 한 손으로 조작이 가능할 정도로 편의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2015년 3월 처음 공개된 엑스페리아 Z4 태블릿은 매우 밝은 10.1형 2K 디스플레이(2,048X1,080)를 탑재하여 탁월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합니다.

엑스페리아 Z 태블릿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소니 스마트웨어

소니코리아는 스마트워치, 스마트밴드 등 다양한 형태의 스마트웨어(SmartWear) 제품들을 선보여 왔습니다.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소니의 스마트밴드 SWR10과 스마트밴드 톡 SWR30, 스마트워치3 SWR50은 스마트폰의 ‘라이프로그(Lifelog)’ 앱과 연동하여 사용자의 모든 움직임과 활동을 기록하고 다양한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밴드 톡 SWR30은 올웨이즈온 E-잉크 디스플레이와 무선 통화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워치3 SWR50은 2014년 1월 출시된 소니의 3세대 스마트워치로 구글의 최신 안드로이드웨어를 탑재하였으며 1.6형 반투과형 디스플레이로 야외에서도 뛰어난 시인성을 자랑합니다.

스마트웨어

MDR

세계 1위, 국내 1위 헤드폰 브랜드 소니 MDR

소니는 1960년 헤드폰을 처음 선보인 이후로 반세기 동안 축적해온 독보적인 음향 기술을 기반으로 헤드폰의 발전을 선도해오고 있습니다. 소니의 헤드폰, 이어폰 브랜드 MDR은 2013년 기준 전세계 헤드폰 판매량에서 1위를 기록한 세계 최고의 전문 음향 브랜드이며, 국내에서는 2015년 현재 5년 연속 압도적인 점유율 1위를 기록 중에 있습니다. 이러한 소니의 저력은 스튜디오 전문가를 위한 모니터링 헤드폰부터 음악 마니아를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제품과 일반 사용자를 위한 보급형 이어폰까지 모두 구축하고 있는 뛰어난 라인업에 있습니다. 특히 소니는 전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소니 뮤직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속 아티스트와 소니의 엔지니어가 함께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사운드를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헤드폰을 비롯한 음향기기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Hi-Res AUDIO

CD의 음질을 뛰어넘는 고품질 사운드,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2013년, 소니는 CD 음질을 뛰어넘는 고품질의 음원 데이터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 Resolution Audio: 고해상도 오디오, 약자 HRA)를 선보였습니다. CD의 44.1kHz/16bit의 규격을 뛰어넘어, 96kHz/24bit와 192kHz/24bit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HRA 음원은, 보다 원음에 가까운 디테일과 사운드를 담고 있으며, 소니는 HRA를 지원하는 뮤직 플레이어, 휴대용 헤드폰 앰프, 헤드폰과 이어폰, 스피커에 이르기까지 전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DR-1ABT, XBA-Z5

WALKMAN

HRA 플레이어로 진화한 Walkman

인류의 음악감상 방법을 바꿔놓은 소니 ‘워크맨(Walkman)은 1979년 ‘개인 휴대용 음악 엔터테인먼트 기기’라는 획기적인 콘셉으로 탄생해 초기 테이프 워크맨에서 CD 워크맨, MD 워크맨, MP3 플레이어를 거쳐 현재 HRA 플레이어로 진화하며 30년이 넘는 전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소니는 최신 음향 기술이 집약된 HRA 워크맨 NWZ-ZX1과 NW-ZX2, NWZ-A10 시리즈를 선보이며 스튜디오 원음에 가까운 궁극의 사운드 구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HRA 워크맨 시리즈는 모두 S-MASTERTM HX 풀 디지털 앰프를 채택하여 최대 192kHz/24bit의 HRA 사운드를 완벽하게 구현하고, 압축 손실된 음원을
CD 음질 수준으로 업스케일링 시킬 수 있는 DSEE HX(Digital Enhancement Engine HX) 오디오 엔진을 탑재하였으며, NW-ZX2의 경우 기존 블루투스 기술보다 세 배 이상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LDAC™이 적용되어 블루투스로도 CD 음질 이상의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합니다.

차원이 다른 음악 감상 환경을 위한 휴대용 헤드폰 앰프 PHA

HRA 음원 재생을 지원하는 플레이어와 스마트폰의 보급이 빠르게 늘어나며 더욱 높은 차원의 사운드를 감상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소니의 PHA 시리즈는 워크맨, 스마트폰, 태블릿 PC, PC 등과 연결하여 최상의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휴대용 헤드폰 앰프입니다. 특히 PHA-3의 경우 휴대용 기기와 디지털 연결을 통해 MP3 대비 약 77배 풍부한 PCM 384kHz/32bit 음원은 물론, 자연음에 가까운 DSD 5.6Mhz의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플래그십 제품입니다.

NW-ZX2, NWZ-A17, PHA-1A

BLUETOOTH
SPEAKER

세련된 디자인에 원터치 리스닝의 편리함,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의 SRS-X 블루투스 스피커는 콤팩트, 포터블 제품부터 HRA를 지원하는 하이엔드 제품까지 여러 장소와 상황에 어울리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니만의 최신 음향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탁월한 사운드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의 품격까지 높이는 프리미엄 디자인을 자랑하며,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처리하여 음의 회절 현상을 억제하였습니다. 콤팩트한 큐브 디자인에 파워풀한 출력을 자랑하는 SRS-X11부터 뛰어난 현장감과 박력 있는 저음, 선명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SRS-X33과 SRS-X55, 그리고 HRA를 지원하여 더욱 풍성하고 웅장한 공간감을 선사하는 SRS-X77, X88, X99까지,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 시리즈는 사용자가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SRS-X 시리즈

BATTERY
MEDIA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배터리, 빠른 속도와 안정성의 저장 매체

소니는 지난 2009년 세계최초 친환경 무(無)수은 소형 알카라인 배터리(0% Mercury Mini Alkaline Battery)를 출시하였습니다. 세계 최초, 업계 단독으로 수은함량 0%를 실현해 환경과 인체에 심각한 피해를 입히는 수은을 효과적으로 제거한 소니 무수은 배터리는 친환경적 특징은 물론 기존 소형 전지보다 우수한 성능과 안정성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스마트폰 및 모바일 기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소니 휴대용 보조배터리는 소니의 독자적인 하이브리드 젤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안전성을 극대화 함과 동시에 약 1,000회 이상 사용 후에도 새것 같은 용량을 보존하는 탁월한 성능을 갖추었습니다. 소니는 고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최고의 속도, 안정성을 보장하는 프리미엄 외장하드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명함보다 작은 사이즈의 외장 SSD SL-BG는 물론, 8.7mm의 초슬림 외장하드까지, 소니 외장하드를 통해 편리한 백업기능과 강력한 보안성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압도적인 전송 스피드와 탁월한 안정성, 다양한 디지털 기기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하는 초고속 마이크로 SD UHS-I 메모리카드, 그리고 SD 메모리 카드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LR44, SL-BG

CAR AUDIO

차 안에서 즐기는 최상의 사운드, 소니 카오디오

소니 카 오디오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어드밴스드 사운드 엔진에는 최고 수준의 오디오 기술을 가진 소니만의 오랜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습니다. 특히 2015년 세계 최초 100W 4채널 출력 내장 앰프를 탑재한 CD리시버 헤드 유닛
MEX-XB100BT를 출시하면서 압도적인 사운드를 통해 최고의 드라이빙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EX-XB100BT

사업장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원아이에프씨 24F 사업자등록번호 :106-81-23810
통신판매번호 2012-서울영등포-1038 소니코리아 (주) 대표이사 : Morimoto Osamu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Morimoto Osamu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상업적 목적의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TEL : 소니코리아 고객지원센터 1588-0911 E-MAIL : cshelp@sony.co.kr

Copyright© 2017. Sony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소니코리아 facebook 바로가기
소니코리아 blog 바로가기
소니코리아 youtube 바로가기
m.sony.co.kr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