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ID : 00236030 / 최종 수정 : 2019/12/10

노이즈 캔슬링 옵티마이저 기능이란?

    노이즈 캔슬링 설정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사용하여 새롭고 다양한 환경에 대한 분석을 실행하여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옵티마이저 기능이 다양한 변수 요소를 인식하며, 여기에는 비행기 내 압력 변화와 안경 착용 여부는 물론 사용자의 헤어스타일까지도 포함됩니다. 헤드폰이 최적화되고 나면 사용자가 프로그램을 재실행하기 전까지 설정이 유지됩니다.

    비행기에 탑승했거나 헤드폰을 가장 자주 사용하는 환경에서 헤드셋을 처음으로 사용할 때 옵티마이저를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헤드폰 착용 환경이 갑작스럽게 바뀔 때 이 기능을 실행하면 좋습니다. 또한 소니 | Headphones Connect 앱을 통해 옵티마이저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옵티마이저 기능 실행 방법

    1. 헤드셋의 전원을 켭니다.
    2. NC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3. 음성 안내가 들릴 때까지 NC 모드에서 NC/AMBIENT 버튼을 약 2초간 누릅니다.
    4. 옵티마이저가 시작됩니다. 최적화 작업은 헤드폰에서 자동으로 진행되므로 방해하지 말고 가만히 둡니다. 프로그램 진행 중에 헤드셋을 조작하면 작업이 취소됩니다.

     

    참고: NC/AMBIENT 버튼을 Google Assistant/Amazon Alexa 버튼으로 설정한 경우에는 헤드셋에서 NC 옵티마이저 기능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대신 소니 | Headphones Connect 앱을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