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건 마이크 이미지
샷건 마이크 이미지
샷건 마이크 이미지
샷건 마이크 이미지
샷건 마이크 이미지

기능

세 가지 지향성 모드

진보된 디지털 신호 프로세싱으로 전환 가능한 세 가지의 지향성 패턴을 마이크 한 대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지향성, 단일지향성, 전지향성)

자세히 보기(YouTube 링크)

초지향성을 지원하는 컴팩트한 마이크

여덟 개의 고성능 마이크 유닛이 새롭게 개발된 빔 형성 알고리즘을 통해 측면에서 오는 소음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매우 탁월한 지향성을 보여줍니다. 길이가 99.3mm밖에 되지 않는 놀랍도록 컴팩트한 마이크에 이 모든 기능이 집약되었습니다.

노이즈를 줄이고 탁월한 사운드 구현

디지털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내장한 소니카메라의 멀티인터페이스 슈를 통해 연결하면, 오디오 신호가 카메라에 디지털 형식으로 직접 전송되므로 오디오 품질 저하 현상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간편한 스위치만으로 아날로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카메라와 호환됩니다.

케이블 없이 연결

마이크를 호환되는 카메라의 멀티 인터페이스 슈에 끼우면 추가 케이블 또는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고도 직접 전원 및 오디오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소니의 멀티 인터페이스 슈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지능적으로 연결 및 제어할 수 있어 α 시스템 촬영 시 탁월한 유연성과 휴대성을 제공합니다.

물리적 노이즈 방지

우수한 충격 및 진동 최소화 설계로 저주파수 노이즈와 카메라와 마이크를 만지면서 발생하는 노이즈를 최대한 줄여 오디오 품질 감소를 방지합니다. 연결 케이블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 케이블 및 커넥터를 통해 기계적으로 마이크를 연결했을 때 전달되는 노이즈도 없습니다.

선명한 사운드를 만들어주는 효과적인 필터

디지털 신호 프로세싱에 초저음 노이즈를 차단하는 로우 컷 필터를 적용하여 레코딩 단계에서 오디오 품질이 극대화되고 복잡한 포스트 프로세싱 작업의 필요성이 줄어듭니다.

필수 제어

이 마이크는 레코드 레벨을 제어할 수 있고, 다양한 종류의 카메라에 호환되는 아날로그 출력이 가능하며, 최적의 신호 수준을 쉽게 설정할 수 있도록 감쇠기를 탑재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수준의 제어로 포스트 프로덕션 작업을 원활하고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윈드스크린 제공

ECM-B1M에는 윈드스크린이 제공되어 야외에서 촬영할 때 바람으로 인한 노이즈를 줄일 수 있습니다.

호환성 정보

 

지원 페이지 가기

사양
  • 길이 99.3mm, 무게 77.3g의 컴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

  • 픽업 패턴: 초지향성 / 단일지향성 / 전지향성(선택 가능)

  • 디지털 인터페이스가 호환되는 멀티 인터페이스 슈로 선명한 사운드 구현

  • 최적의 사운드 캡처를 위한 포괄적인 수동 제어

  • 윈드스크린 제공

환경과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에너지 절약 기술 및 소니의 다양한 노력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세요. 소니 에코 웹사이트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