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ID : S500163509 / 최종 수정 : 2016/03/15

SmartBand 2의 일반 모드, 심장 활동 모드 및 스태미나 모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본 기사의 해당 제품 및 범주

SmartBand 2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작동 모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1. 일반 모드

2. 심장 활동 모드
3. 스태미나 모드 

SmartBand 2의 세 가지 모드의 차이점은 매우 큽니다. 이 차이점은 다음의 두 가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1. 심박수 측정
2. 배터리 소모

[심박수 측정]

맥박 빈도는 세 가지 모드에서 모두 다르게 측정됩니다. 

(1) 일반 모드: 이 모드에서 맥박은 10분에 한 번 측정됩니다. 이 모드는 업무, 천천히 걷기, 독서, 수면 등과 같은 일상적인 활동에 적합합니다. 
(2) 심장 활동 모드: 심장 활동 모드에서 맥박은 1분에 한 번 측정됩니다. 특히 운동 중이나 운동 후에 더욱 자세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스태미나 모드: 스태미나 모드에서는 맥박을 아예 측정하지 않습니다. 이 모드에서 SmartBand 2는 기본적으로 SmartBand(SWR10)의 기능으로 제한됩니다.

[배터리 소모]

완충된 경우 SmartBand 2의 배터리 기대 수명도 세 가지 모드에서 매우 다릅니다. 

(1) 일반 모드: 배터리 수명을 최대 2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심장 활동 모드: 이 모드에서는 배터리가 전부 소모될 때까지 SmartBand 2를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스태미나 모드: 이 모드에서는 최대 5일까지 SmartBand 2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장 활동 모드 사용 방법]
이 모드는 특히 운동 중이나 운동 후에 사용하여 SmartBand 2가 맥박, 스트레스, 회복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martBand 2 전원 버튼을 두 번 누르면 심장 활동 모드를 시작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운동을 시작하기 1분 전에는 심장 활동 모드를 시작하도록 합니다.
   심장 활동 모드가 시작되는 즉시 SmartBand 2의 LED 세 개가 번갈아가면서 반짝입니다.

2. 운동 중에 SmartBand 2가 진동하는 것이 느껴지고 LED가 다시 번갈아가면서 반짝이기 시작해도 운동을 계속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특히 테니스를 하거나 복싱을 하는 등 갑작스럽게 움직일 때 발생합니다.

3. 운동이 끝나면 몇 분 후에 심장 활동 모드를 중지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SmartBand 2가 스트레스 및 회복 수치를 최대한 자세하게 측정할 수 있게 됩니다.